[윈도우 10] 불필요한 작업 보기 단추 아이콘 숨기기
윈도우 10 기능 중에 작업 보기에서 작업을 했던 내역을 타임라인으로 보여주며, 새 데스크톱이라는 기능을 통해 윈도우를 다중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작업 화면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능을 쓰는 사람은 많지(!?) 않을것 같아서 아이콘을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1. 작업 표시줄 우킬릭 -> 작업 보기 단추 표시 체크 해제
2. 사라진 작업 표시 단추 아이콘
정보가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컴퓨터ㆍ운영체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IME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끄는 방법 (0) | 2021.11.15 |
---|---|
[윈도우10] 파일 탐색기 탐색 창에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 5초 컷! (0) | 2021.10.27 |
[윈도우10] 사라진 파일 탐색기에 '탐색 창' 표시하기 - 5초 해결 (0) | 2021.10.26 |
[Window11] 공식 윈도우 11 ISO 파일 다운로드 경로 및 USB 부팅 만들기 - 마이크로소프트 (0) | 2021.10.08 |
[윈도우 10] 설치 없는 화면/캡처 녹화하는 방법 - Xbox Game Bar (0) | 2021.10.05 |
[윈도우 10] 시작 메뉴를 윈도우 7로 변경해보자! - 클래식 쉘(Classic Shell) (0) | 2021.10.04 |
[윈도우10] 데스크톱(컴퓨터) PC 완전 초기화(포맷/포멧) 하는 방법 (0) | 2021.08.05 |
[아이피타임] 2개의 공유기를 이용해 멀티브릿지(영역 확장) 설정하는 방법 - iptime (0) | 2021.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