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PowerPoint)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크기(사이즈) 픽셀(px)로 크기 변경하기

AddPlus 2021. 5. 28. 00:59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크기 픽셀(px)로 크기 변경하기

썸네일

파워포인트는 원래 프레젠테이션용으로 사용하지만

 

저는 사진 편집(?)할 때 또는 썸네일 만들 때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경우 원하는 크기로 저장하고 싶을 때

 

센티(cm) 또는 픽셀(px) 사이즈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하며, 제가 쓰는 버전은 Microsoft PowerPoint 2019 버전입니다. 

 

[파워포인트] 내가 사용 중인 PPT 버전 확인하는 방법(feat. 비트 확인) (tistory.com)

반응형
 

[파워포인트] 내가 사용 중인 PPT 버전 확인하는 방법(feat.비트 확인)

[파워포인트] 내가 사용 중인 PPT 버전 확인하는 방법(feat. 비트 확인) 파워포인트를 하다 보면 모르는 것이 생겨서 찾아보려고 검색으로 찾아보는데 검색으로 찾은 파워포인트가 내가 쓰고 있는

addplus.tistory.com


 

1. 파워포인트 실행 -> 디자인

파워포인트 실행


 

2. 슬라이드 크기

디자인


 

3. 슬라이드 크기 -> 사용자 지정 슬라이드 크기

사용자 지정 슬라이드 크기


 

4. 슬라이드 크기 -> 변경(원하는 사이즈)

 - 슬라이드 기본사이즈는 너비 33.867 cm, 높이 19.05 cm입니다.

 - 센치(cm) 또는 픽셀(px) 사이즈 입력

 - 픽셀(px)로 변경 시 알아서 센티(cm)로 변경됨

슬라이드 크기
너비
센치로 변경
높이
센치로 전환

 

변경 후 원하는 이미지 포맷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

 

정보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