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PowerPoint)

[파워포인트] PPT 슬라이드를 이미지(JPG/PNG)로 저장 하는 방법

AddPlus 2021. 5. 29. 00:51

[파워포인트] PPT 슬라이드를 이미지(JPG/PNG)로 저장(변환) 하는 방법 

썸네일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크기(사이즈) 픽셀(px)로 크기 변경하기 (tistory.com)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크기(사이즈) 픽셀(px)로 크기 변경하기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크기 픽셀(px)로 크기 변경하기 파워포인트는 원래 프레젠테이션용으로 사용하지만 저는 사진 편집(?)할 때 또는 썸네일 만들 때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경우 원하는

addplus.tistory.com

[파워포인트] 내가 사용 중인 PPT 버전 확인하는 방법(feat. 비트 확인) (tistory.com)

 

[파워포인트] 내가 사용 중인 PPT 버전 확인하는 방법(feat.비트 확인)

[파워포인트] 내가 사용 중인 PPT 버전 확인하는 방법(feat. 비트 확인) 파워포인트를 하다 보면 모르는 것이 생겨서 찾아보려고 검색으로 찾아보는데 검색으로 찾은 파워포인트가 내가 쓰고 있는

addplus.tistory.com

반응형

파워포인트 2019 64비트 버전입니다.


 

 

1. 파일

파일


 

2. 다름 이름으로 저장

다른 이름으로 저장


 

3. 찾아보기 (저장할 경로)

찾아보기


 

4. 파일 형식 (기본값 =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파일 형식


 

5. 원하는 파일 형식 선택 (JPG, PNG)

파일 형식 선택

 

 

6. 모든 슬라이드

모든 슬라이드


 

7. PNG 파일 형식으로 저장 완료

저장 완료

정보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__)

반응형